[호텔소식] 발렌타인데이…호텔에서 달콤한 추억을
- 박기범 기자
(부산ㆍ경남=뉴스1) 박기범 기자 =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이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다가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산타 캐롤리나 프레미오 화이트‘ ‘산타 캐롤리나 안타레스 카베르네 쇼비뇽’ ‘조닌 프로세코’ 등 3종류의 와인을 병으로 주문하시는 고객에게 수제 초콜릿 박스(6pcs)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산타 캐롤리나 프레미오 화이트와 안타레스 카베르네 쇼비뇽은 상큼한 과일 향이 매력적인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칠레 와인이며, 조닌 프로세코는 이탈리아의 유명 와이너리 조닌에서 만든 스파클링 와인이다.
발렌타인데이의 로맨틱함을 더 할 세 종류 와인 모두 봉사료 및 세금 포함해 한 병에 6만원에 판맨된다.
이와 함께 테라스 카페의 델리시스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수제 초콜릿 선물 세트를 12개입, 6개입 두 종류를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2만5000원, 1만2500원이다.
또한 진한 초콜릿 향과 달콤한 맛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쇼콜라 케익’이 3만원에 판매된다.
◇해운대그랜드호텔…스윗 발렌타인 패키지
해운대그랜드호텔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윗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총 3타입으로 나뉜다.
A타입은 디럭스룸 1박 기준 시내전망 18만원, 바다전망 21만원이며 고객에게는 꽃다발과 와인세트, 20세기 팝아트의 대표적 아이콘 앤디워홀 라이브전 관람권 2장이 제공된다.
B타입은 디럭스룸 1박, 뷔페레스토랑 그랜드테이블 디너 뷔페 2인, 앤디워홀 라이브전 관람권 2장이 포함되며 시내전망 21만원, 바다전망 24만원이다.
C타입은 디럭스룸 1박, 로비라운지 라운드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티본스테이크 세트, 앤디워홀 라이브전 관람권 2장 포함되고 시내전망 28만원, 바다전망 31만원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식음료 영업장 10% 할인, SEA-LIFE 부산아쿠아리움 20%, 동부렌터카 50%, 팡팡키즈체험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pkb@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