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설·발렌타인 맞아 가족·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 박기범 기자
(부산ㆍ경남=뉴스1) 박기범 기자 =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첫 번째로, 화려한 광안대교 야경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운지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가지 디저트 세트 메뉴를 마련했다.
모든 프로모션 메뉴는 로맨틱 하트 케이크, 초콜릿 박스가 제공되며, 여성 고객에게는 장미를 선물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우선 로맨틱 발렌타인 세트는 프로모션 케이크를 프리미엄 커피 혹은 차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벨리니(Bellini) 세트는 신선하고 상큼한 스트로베리 벨리니 칵테일 2잔이 제공되며, 샴페인 세트는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 샴페인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라운지의 로맨틱 발렌타인 프로모션은 2인 6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두 번째로,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스페셜 4코스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우선 최고급 제주산 스캄비 가재 요리와 기장 멸치, 전복 등을 가미한 비앙코 먹물 잉크 파스타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호주산 와규 등심 스테이크와 대구 요리, 혹은 차콜 그릴에 구운 랍스터와 왕새우 요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레드 벨벳 로즈 케이크와 상큼한 블루베리, 딸기 샐러드가 디저트로 제공되며 프리미엄 티 혹은 커피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메뉴는 1인 16만 원이며,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 추가 시 18만 원이다.
세 번째로,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로맨틱한 유럽 스타일의 5코스 디너 메뉴를 준비했다.
애피타이저로는 게살 아보카도 미니 샌드위치와 최고급 캐비어를 더한 연어 타르타르, 닭고기 라비올리가 제공된다.
토마토 잼과 흑마늘 쥬스를 더한 블랙 앵거스 안심과 삶은 양지가 메인 요리로 마련됐다.
딸기 치즈 케이크와 초콜렛 쿠키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제공되며, 가격은 1인 14만 원, 로제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를 추가할 경우 15만8000원이다.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메뉴는 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부산 라세느, 설 맞이 가족 놀이마당 펼쳐
롯데호텔부산 뷔페 라세느는 설을 맞아 설 당일인 2월 8일 라세느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 맞이 가족 놀이 마당’을 펼친다.
설 맞이 놀이 마당은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 날 라세느에서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는 제기차기, 투호, 대형 윷 던지기의 세 가지다.
일행 당 2인 1조 1개 팀이 참여 할 수 있으며, 참가 팀은 모든 게임에 팀 당 각 3번 도전할 수 있다.
경품도 풍성하다. 제기차기를 3번 합산 20회 이상 성공하면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하고, 투호살을 3회 던져 10점 이상 내면 영화 관람권 1매를 증정한다. 또, 대형 윷을 세 번 던져 윷 또는 모가 1번 이상 나올 경우 영화 관람권 1매를 증정한다.
결과와 별개로 놀이마당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는 라세느 주중 점심 50% 할인권도 1매 제공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 부산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스마트 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뷔페식당 에스카피에의 조식, ‘오션 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 풀’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권,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부산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겨울 투어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25일 사이 주중에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맨된다. 특히, 2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얼리체크인과 레이트체크아웃 그리고 오션스파 씨메르 1박 2회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9만원부터 시작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몽땅 알뜰 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추운 겨울 날씨에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숙박 고객을 위해 호텔에서 전 일정의 식사와 레저 시설 이용까지 모두 포함된 ‘몽땅 알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아침 식사를 위한 2인 조식 뷔페 무료 이용, 점심 식사를 위한 테라스 카페의 ‘클럽 샌드위치와 음료’ 2인 이용권 그리고 저녁에는 무제한 와인 서비스와 스테이크 메인 요리를 제공하는 씨스케이프스 프리미엄 뷔페에서의 2인 디너 식사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6층 클럽 에스프리 체육 시설과 수영장 무료입장, 천연 식염천 온천 사우나 무료 이용 및 별관 종합 스포츠센터 라이언앤릴리안 무료 이용의 혜택까지 제공되어 호텔 바깥에 나가지 않고도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몽땅 알뜰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봉사료 및 세금 포함해 30만원이다. 토요일 추가 요금이 적용된다.
◇해운대 그랜드호텔, 로비라운지 라운드에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개최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라운드에서 2월부터 3월까지 생딸기를 이용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제철 딸기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선보이는 음료로는 생딸기 주스, 생딸기 쉐이크, 생딸기 스무디이며, 달콤한 칵테일로 생딸기 모히또와 생딸기 마가리타도 만날 수 있다. 가격은 1만7000원에서 1만9000원 사이다.
생딸기 밴드와 아메리카노 1잔 또는 생딸기 밴드와 홍차 1잔(TWG 1837 Black Tea)으로 구성된 스트로베리 밴드 콤보 세트가 1만7000원에 판매된다.
스트로베리 케익 콤보 세트는 생딸기케익과 아메리카노 1잔 또는 생딸기 케익과 홍차 1잔(TWG/ Kusmi/ Fortnum & Mason 중 선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만7000원이다.
스트로베리 에프터눈 티 세트도 준비돼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4만5000원이다.
pkb@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