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캉스 크레딧' 패키지 준비
- 강영범 기자

(부산ㆍ경남=뉴스1) 강영범 기자 = 개장 50주년을 맞이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텔 내에서 현금 없이도 마음대로 먹고 편리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바캉스 크래딧 (Vacance Credit)'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바캉스 크래딧(Vacance Credit)이란 호텔 마일리지 포인트와는 별개의 서비스로 호텔 숙박기간 동안 내부 시설과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금액을 호텔에서 고객에게 미리 지급하는 것을 말한다.
해외 고급 휴양 리조트 등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올 인클루시브 컨셉의 선지급 포인트 제공 서비스와 비슷한 개념이라 할 수 있다.
즉, 호텔이 제공하는 부대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상품 등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도록 전용 크래딧을 객실 카드키에 사전에 적립해주어 여행자는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높은 수준의 다이닝 서비스와 야외 스파 및 수영장 같은 아웃도어 부대시설 이용 등에서 현금대신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28만원부터 시작되는 이 패키지를 구입하면 고객의 객실 키 카드(Key Card)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7만 바캉스 크래딧(VC)이 적립된다.
또 바캉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여름 해운대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쿨’ 한 수영과 ‘핫’ 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물 만난 여름 놀이터로 변신한 야외 오션 풀과 오션 스파에서 열리는 썸머 키즈 액티비티 참가, 부산 야경 및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kang2580@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