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아 임진강 전망 화이트 연천펜션 인기
- 오경진 기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들어서면서 국내 강변으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따로 휴가를 내지 않고 주말을 이용해 1박2일로 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지난 6월 초 발생한 메르스 바이러스 여파로 경기도 연천군으로 단거리 국내여행에 눈을 돌리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 ‘화이트연천펜션’은 임진강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견지낚시, 다슬기 잡기 등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각 객실별 바비큐 시설과, 고성능 컴퓨터와 무선인터넷까지 완비하여 커플 또는 가족단위의 많은 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5사단, 28사단 군 면회객들이나 신병교육대 수료식 면회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연천펜션이다.
근처 관광지로는 허브빌리지와 숭의전 유적지, 한탄강 유원지, 물새롬랜드 오토캠핑장이 있고, 하나로 마트도 가까워 여행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화이트연천팬션은 경기도 연천군 왕징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hpensi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예약 문의는 전화(010-6434-5001)로 하면 된다.
ohzi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