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귀여운 미피를 직접 만나요!"…풍성한 이벤트와 공간 리뉴얼

'미트 미피!'·'미피 레터 이벤트'·'꽝 없는 럭키드로'…공간 리뉴얼
전시,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8월 17일까지

'미피와 마법우체통' (피플리 제공)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캐릭터 미피(Miffy)의 70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 '미피와 마법우체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 이번 전시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간 리뉴얼을 통해 가족 단위 관람객은 물론 미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 진행되는 만큼, 많은 가족 관람객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3일과 4일 이틀간, 전시장에서 깜짝 '미트 미피!'(Meet Miffy!)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랑스러운 미피가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관람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찍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시 기간 중 특별한 '미피 레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직 '미피와 마법우체통' 전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엽서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심을 담은 편지를 써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미피 7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이 특별한 엽서는 전시 종료 후인 8월 18일 실제 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편지 작성 공간은 전시장 내에 마련되어 있다.

미피 아트샵에서는 '꽝 없는' 럭키드로 이벤트가 진행되어 굿즈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5만 원 또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피 한정판 선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미피 의류 라인을 선보이는 '해피랜드'(Happyland)가 특별 협업해 한정판 미피 미니캐리어와 미피 고리형 손수건 등 특별한 경품을 선사한다. 다만,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3일에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공간을 새롭게 리뉴얼할 예정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포토존과 체험형 콘텐츠가 추가된다. 특히, 미피 생일 시즌을 맞아 미피 캐릭터 테마를 강화하고 공간 연출이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한편, 이번 전시는 8월 17일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전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피플리 공식 인스타그램 큐피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cene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