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볼트EUV·신형 볼트EV'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최초공개
얼리버드 쿠폰-럭키박스 선착순 판매…시승권 등 경품 혜택도
- 이균진 기자
(서울=뉴스1) 이균진 기자 = 쉐보레는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 '런칭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과 함께 배우 이제훈, 이동휘 등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다.
쉐보레는 이날 방송을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 성능까지 다각도로 조명한다. 특히 볼트EUV는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주행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볼트EUV나 신형 볼트EV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원권을 3만원에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한다. 50명 한정으로는 최대 37만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볼트EUV, 신형 볼트EV 2박3일 시승권과 50만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볼트EUV와 신형 볼트EV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하게 됐다"며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 습득뿐만 아니라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새로운 자동차 쇼핑을 쉐보레 전기차를 통해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볼트EUV, 신형 볼트EV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 쉐보레 최초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볼트EUV는 볼트EV와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면서 SUV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22년형 볼트EV는 부분변경을 통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asd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