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북스' 故고우영 화백 만화 등 인기작가도서 공개
- 권영미 기자

(서울=뉴스1) 권영미 기자 = 전자책 서비스업체 T스토어 북스가 사용자 1500만 돌파를 기념해 고(故)고우영 화백의 원작 만화 등 인기 작가들의 도서를 독점 공개한다.
T스토어 북스는 이번 故고우영 화백의 원작 공개가 전자책 형태로는 최초 공개로,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열리는 특별전 '아버지 고우영전(展)'을 기념하는 서비스라고 9일 밝혔다. '삼국지', '수호지' 등 고우영 작가의 대표 걸작이 공개되며 전권 대여 및 소장 구매 시, 1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심이령 작가의 '스폰' 같은 로맨스 소설, 별도 작가의 '질풍권', 와룡강 작가의 '구자패왕', '천룡파황보' 등 인기 작가들의 작품도 판매된다.
이 가운데 배우 지망생의 로맨스를 그린 '스폰'은 출간된 지 한 달이 안됐음에도 일 평균 100건 이상의 높은 구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해당 e북 상품들은 ‘인기 작가 신작 독점 공개’ 라는 테마로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시 금액의 15%를 캐쉬로 돌려주는 최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스토어북스는 15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SK플래닛의 전자책 브랜드이다. e북 브랜드 중 국내 최대 보유량을 자랑하며 로맨스부터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80만건을 판매했고 상품 구매건수 누적량은 2억개에 달한다.
T스토어 북스 앱(App)은 지난달 10일 기준으로 사용자수(앱다운로드 기준)가 1500만명을 돌파했다. T스토어 북스 앱은 T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을 제공 중이다.
ungaungae@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