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Z플립5·폴드5' 등 오늘 50여개국서 공식 출시

다음달 30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지난 9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방문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5세대 폴더블(화면이 접히는)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5·폴드5'와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글로벌 공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중국 등 50여개국을 시작으로 다음달까지 글로벌 출시를 완료할 예정이다.

앞서 갤럭시 Z플립5·폴드5는 국내에서만 사전 판매량 102만대를 기록하며 폴더블 스마트폰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워치6 시리즈도 국내 사전 판매에서 전작을 뛰어넘는 높은 판매 성과를 거뒀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0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갤럭시 플립5·폴드5를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혹은 이벤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 중 한 개를 준다.

워치6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치 액세서리 3만원 쿠폰과 2000 종류 이상의 워치 페이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임플릭' 오리지널 워치 페이스 6개월 이용권이 증정된다.

탭 S9 시리즈를 구매하면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신제품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 행사 등도 함께 진행된다. 단 반납 가능 모델은 일부 제품에 한정된다.

노태문 삼성전자 MX(모바일 경험) 사업부장(사장)은 "삼성전자는 차세대 폴더블, 워치, 태블릿 제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롭고 매력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러한 비전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