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티켓도 소장하세요"…KT지니뮤직, 콘텐츠 융합형 티켓 출시
"관객들이 계속 소장하고 싶도록 티켓을 통해 콘텐츠 제공"
- 이기범 기자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일회성 디지털 티켓도 소장용으로 쓸 수 있도록 콘텐츠와 융합한 디지털 공연 티켓이 나왔다.
KT지니뮤직은 8일 콘텐츠 융합형 디지털 공연 티켓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연 관람을 위한 디지털 티켓 기능 외에도 관객들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디지털 공연 티켓은 △공연영상, 포스터 등 미디어콘텐츠 △특전 포토카드, 영상 콜렉트 북 △아티스트 보이스, 음악 △DVD콘텐츠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보이그룹 온앤오프(ONF) 콘서트부터 적용된다. KT지니뮤직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는 오는 1월10일~11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온앤오프 콘서트를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는 디지털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
김정욱 KT지니뮤직 서비스기획본부장은 "당사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에서 아티스트와 공연의 가치를 하나로 담은 차별화된 디지털 티켓을 출시, 판매한다"며 "찰나의 공연을 즐기는 관객들이 디지털 티켓 구매를 통해 공연을 소장하고 다시 풍성하게 추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