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와 새출발"…삼성전자, 갤럭시AI아카데미 프로모션 실시
- 김정현 기자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삼성전자가 2026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AI 아카데미는 △갤럭시탭S11 시리즈 △갤럭시북5 프로 △갤럭시워치8 시리즈 등 최신 갤럭시 AI 탑재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아카데미' 기간에 △갤럭시탭S11 △갤럭시탭S11 울트라 △갤럭시탭S10+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제품 파손 시 수리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갤럭시버즈3 FE를 함께 구매하는 사람은 4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2026년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는 태블릿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사람이 저장 용량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의 5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PC·워치 구매자를 위한 할인·혜택도 마련됐다.
또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Tall)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사전 알림 신청 후 삼성닷컴 및 오픈마켓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최대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카데미 사전구매 AI 체험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닷컴과 오픈마켓에서 행사 대상 태블릿이나 PC 모델을 구매한 사람이 2026년 1월 15일까지 구매 후기를 남기면, 기본 혜택에 더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들이 최신 갤럭시 AI가 적용된 제품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들과 함께 설레는 새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