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에 '산나비' 부스 뜬다…비버롹스 2025 특별 이벤트 공개

12월 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

(스마일게이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12.2/뉴스1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비버롹스 2025' 특별 이벤트를 2일 공개했다.

재단에 따르면 게임 '산나비' 개발사 '원더포션'은 행사 현장에 특별 부스를 설치한다. 원더포션은 원작 '산나비'의 외전인 '산나비: 귀신 씌인 날' 시연 공간을 마련한다.

또한 스티커와 아크릴 스탠드, 철호패 등 산나비 지식재산권(IP) 굿즈도 선보인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산나비 IP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유승현 원더포션 대표는 인디게임 창작 관련 특별 강연 연사로 나선다. 그는 '산나비 포스트모템: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던 것들'을 주제로 강연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비버롹스 관람객 전원에게 '가이드&퀘스트북'을 제공한다. 이 책자는 전시관 동선과 게임, 미션 내용을 소개한다. 관람객은 퀘스트를 수행한 뒤 비버롹스와 '로스트아크'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을 찾는 어린이에게는 '어린이용 특별 모험가 가이드북'을 지급한다. 비버롹스를 처음 찾는 관람객에게는 난이도별 게임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전시작은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은 스토브(STOVE)에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출품된 작품 82개를 비롯해 199개 온라인 독점 전시작을 체험할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비버롹스는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중구 DDP에서 열린다. 표는 네이버 예약과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minj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