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아이온2 사전 다운로드 앞두고 서버 증설…"피드백 수용"
- 김정현 기자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NC)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2의 이용자 피드백을 수용해 서버 증설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NC는 지난 6일 특별 생방송 'AION2 LIVE'를 진행하고 게임 콘텐츠와 주요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NC 측은 오는 19일 한국·대만 정식 론칭 전 16일 진행되는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소개했다. 아이온2는 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퍼플 자동 설치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 조작 없이 자동으로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 있다.
NC는 이용자의 원활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해 16일 이벤트 시작과 함께 기존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도 추가 오픈하기로 했다. 이용자는 계정당 1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아이온2 개발진은 이날 방송에서 △외형 아이템, 패키지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인게임 상점 공개 △지스타(G-STAR) 2025 아이온2 부스 안내 △게임 내 조작 스타일 AION1 모드와 AION2 모드 비교 설명 △이용자 관심 높은 주제를 이야기하는 궁금증 톡톡 △유튜브 10만 구독자 기념 실버버튼 언박싱 코너 등을 진행했다.
아이온2 특별 라이브 방송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