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특가 라운드 즐기자" 카카오골프예약, 감사제 마련
오는 10월 3~9일 추석 연휴 기간 라운드에서 적용
- 손엄지 기자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스포츠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의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추석을 앞두고 전국 주요 권역의 대표 골프장 34곳이 참여하는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를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는 우선 1인 그린피가 최대 5만 5000원 할인된다. 이와 함께 식사 제공, 카트비 면제 등의 혜택이 골프장에 따라 서비스된다.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에 참여하는 수도권 골프장은 △인서울27 △참밸리 △360도 등 5곳이다. 경상권 골프장은 △이지스카이 △오르비스 △리더스 등 7곳이, 전라권 골프장은 △담양레이나 △고창 △함평엘리체 등 6곳이 참여한다.
강원권에선 △클럽모우 △샌드파인 △카스카디아 등 5곳이, 충청권에선 △모나크 △백제 △이븐데일 등 7곳의 골프장이 참여한다. 제주권 참여 골프장은 △롯데스카이힐제주 △더시에나 △플라자CC제주(P9) △라헨느 4곳이다.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는 10월 3~9일 추석 연휴 기간 라운드에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앞으로도 골퍼의 만족도 향상과 우리나라 전역의 골프장이 고루 성장하는 데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e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