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추석 연휴에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300명 추첨

(SKT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SKT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SK텔레콤이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에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T기내 와이파이는 항공기 내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T가 2024년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출시했다.

SKT는 이번 T기내 와이파이 체험단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여행을 마친 후 문자로 전송되는 T로밍 리뷰 페이지 링크에 이용 후기를 남겨야 한다.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해외 출국 예정인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T월드 공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25일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체험단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T기내 와이파이 안내 페이지에서 탑승할 항공편에서 T기내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외에도 SKT는 T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진행한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이번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하늘길에서부터 무선 데이터 이용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ri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