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E, 스타트업 대상 데이터 분석·CRM 전문성 강화 세미나
- 양새롬 기자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CJENM(035760) 계열사인 디지털 광고대행사 DXE는 스타트업 임원과 업계 내 주요 마케팅 리더, 실무자를 대상으로 풀퍼널 데이터 분석과 고객관계관리(CRM) 전문성 강화를 주제로 세미나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소비자 검색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신규 고객 유입 전략, 성과로 직결되는 구글 데이터 분석 설루션(GA4) 구축과 운영 노하우, CRM 단계별 필수 전략, 자사 데이터와 제3자 데이터를 활용한 풀퍼널 고객 분석 방법 등을 소개했다.
권진희 DXE 데이터컨설팅팀장은 "투자 상황이 어려운 시장 속 스타트업 마케터들이 직면한 성장 정체 문제를 타파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의 실전 로드맵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풀퍼널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