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소프트, 구글 클라우드와 2년 연속 '올해의 파트너'
신규 영업 기회 발굴·점유율 확대 등 성과 인정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메가존클라우드의 관계사 메가존소프트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2025'에서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올해의 파트너는 구글 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생태계 확대에 기여한 파트너사에 주는 상이다. 올해 한국 기업 중 메가존소프트만 상을 받았다.
메가존소프트 관계자는 "고객사 유지율 제고, 최신 기술 제공, 신규 영업 기회 발굴, 시장 점유율 확대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했다"며 "고객들이 데이터 기반으로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존소프트는 지난해 하반기 구글 클라우드의 공식 'Corporate Focus Partner'로 선정된 바 있다.
한지운 메가존소프트 구글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은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존클라우드는 국내외 7000여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글로벌·국내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CSP)와 협력하고 있다. 클라우드·인공지능(AI) 기술 전문가 2000여 명을 운용하며 140여 개 ISV 파트너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AI·보안 설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