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직장인·개인 사업자 위한 '평일 무제한형' 구독 상품 출시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모빌리티 공유 플랫폼 쏘카는 차량 이용이 많은 사업자 및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구독 상품 '평일 무제한형'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쏘카가 출시한 구독 서비스 '평일 무제한형'은 매월 일정 구독료를 지불하면 평일 동안 전국 각지의 쏘카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업무 이동용 비즈니스 멤버십이다.
평일에 차량을 활용한 업무가 필요한 직장인, 소상공인, 1인 사업자들은 일정 금액에 해당하는 월 구독료를 지불하면 해당 멤버십을 통해 전국에 있는 쏘카 차량을 평일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손해면책상품 요금이 면제되는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쏘카는 구독 인원이 10인 이상인 기업·단체일 경우 기업 관리자가 필요하지만 1인 단위의 구독자는 별도의 관리자 없이 본인이 신청하고 해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조은정 쏘카 비즈니스팀장은 "주 1회 이상 업무 이동이 필요하지만 장기 렌트는 부담스러운 분들과 이동 출발 장소가 다양한 분들을 위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기업은 물론 개인 사업자와 소상공인 분들도 쏘카로 편안한 업무 이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