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5월 평일 점심 할인 혜택 제공
- 이기범 기자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5월 점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일 점심시간(11~14시)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14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점심시간 동안 가장 인기 높은 상위 5개 카테고리인 한식, 중식, 버거, 카페/디저트, 분식에서 주문하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아 11시부터 14시까지 당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2주 차인 17일부터 21일까지는 룰렛을 돌려 랜덤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요기요 연중무휴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는 쿠폰 할인 금액을 전액 부담해 소비자는 물론 레스토랑 파트너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 고객 모두가 매일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 시간이 조금 더 즐거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요기요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