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꾸미고 블랙핑크 굿즈 받고"…멜론, 카톡 프로필 이벤트
추첨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이 사인한 대형액자 등 제공
- 조소영 기자
(서울=뉴스1) 조소영 기자 = 카카오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그룹 블랙핑크와 손잡고 오는 8월24일까지 '멜론X카카오톡 프로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톡 이용자가 이름, 이미지, 상태메시지 등을 설정할 수 있는 프로필 영역은 지난해 7월부터 말풍선, 배지, 스티커 등의 아이템과 다양한 형태의 뮤직 플레이어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케이팝(K-POP),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해당 영역을 더 이색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여왔다.
이번 멜론X카카오톡 프로필 이벤트는 카카오톡 프로필 영역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의 이미지로 제작된 배경화면과 스티커 등 아이템을 설정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사인한 대형액자(4명)와 최근 앨범(How You Like That)에 대한 굿즈가 100명에게 제공된다.
카카오톡 프로필 영역에서 블랙핑크 스티커를 누르면 최초로 공개되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플레이리스트와 스페셜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멜론에서 확인 가능하다.
멜론 관계자는 "다양한 콘셉트의 플레이리스트와 프로모션을 활용해 이용자 혜택을 늘리고 멜론 서비스 내에서 다채로운 음악을 발견,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o1175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