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가족2명 유·무선으로 뭉치면 '月1만2500원 할인'

SK텔레콤이 TB끼리 온가족무료 혜택을 강화해 휴대폰 2회선 중 1회선이 월정액 6만원대 요금제 이상일 경우 초고속인터넷을 무료로 제공한다. ⓒ News1
SK텔레콤이 TB끼리 온가족무료 혜택을 강화해 휴대폰 2회선 중 1회선이 월정액 6만원대 요금제 이상일 경우 초고속인터넷을 무료로 제공한다. ⓒ News1

(서울=뉴스1) 맹하경 기자 = 9일부터 SK텔레콤의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결합상품인 'TB끼리 온가족무료' 가입하면 이동전화 요금제와 상관없이 가족 2회선을 결합할 경우에 월 1만2500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9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TB끼리 온가족무료' 가입자에 대한 할인혜택을 확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가족 2회선 결합할때 월 1만원 할인해주던 것을 월 1만2500원으로 늘어나고, 2회선 가운데 월정액 6만2000원 요금제 이상일 경우 월 2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는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수준의 할인 혜택이다.

'TB끼리 온가족무료'는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집전화를 한꺼번에 가입하면 결합 가족수에 따라 인터넷, 집전화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거나 요금을 할인해주는 SK텔레콤의 유무선 결합상품이다. 2세대(2G), 3G, 롱텀에볼루션(LTE) 등 서비스 및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결합이 가능하다.

'TB끼리 온가족무료'는 기존 인터넷보다 최대 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이용자도 가입할 수 있다. 기가인터넷 이용고객이 'TB끼리 온가족무료'로 2회선 결합시 1회선이 월정액 7만5000원 요금제 이상이거나, 3회선 이상 결합하면 3만원 상당의 기가인터넷 상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T가족 포인트'는 가족형 결합상품에 가입한 2~5인의 가족이 기기변경이나 단말기 사후서비스(A/S) 비용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매월 3000~2만5000점(1인당 1500~5000점)을 적립해준다. 가족형 결합상품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 절차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가족 결합상품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고객도 2인 이상 휴대폰 회선만 결합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측은 "TB끼리 온가족무료에 가입한 4인 가족의 경우 초고속 인터넷 및 집전화 기본제공뿐 아니라 T가족포인트 혜택까지 2년간 약 106만원의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SK텔레콤 가족 고객은 유무선 결합 상품을 통해 가계통신비를 절약하고 T가족 포인트, 무한멤버십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kma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