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 한정테마 공개"…카카오톡 '팬심저격' 팝업 더현대에 연다
대현대 서울서 '나혼렙·최고심·망그러진곰' 릴레이 팝업
"인기 IP 캐릭터 한정 테마 아트웍·굿즈 만날 기회"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카카오(035720)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를 7일부터 5주간 릴레이 방식으로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팝업숍 주제는 '나혼자만 레벨업' '최고심' '망그러진곰' 등이다.
이중 인기 웹툰 IP(지식재산권) 나혼자만 레벨업 팝업에선 △성진우 퀘스트창 △작품 속 신전 △게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장 예약 후 입장할 수 있으며 14일까지 운영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특별 제작한 포토 프레임과 포토 카드, 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한다"며 "'나혼렙' 게임 이용자에게는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카카오이모티콘 인기 일러스트 '최고심' 팝업은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입장 시 최고심 부채를 준다. 이외 △최고심 부적 인형 △최고심 피규어 △문구류 등 상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카카오이모티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은 다음달 7일까지 이어진다. 팝업 콘셉트는 '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으로 △망그러진 곰 키링 △엽서 △스마트톡 △머그컵 등 캐릭터 굿즈 100여 종을 판매한다.
최고심·망그러진 곰 팝업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특별 마련한 팝업숍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굿즈와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