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44곳에 감사패 전달

매년 우수 협력사 초청…동반성장 위해 주기적 현안 논의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NW 우수 협력사 초청의 날'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LGU+ 제공)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협력사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을 독려하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사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날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총 44개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IP·전송·중계기·SW 등에 우수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9곳 △유선·무선·특수 공사 분야의 우수 시공 협력사 12곳 △안전관리 BP(Best Practice)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3곳을 선정했다.

우수 협력사 초청 행사 외에도 LG유플러스는 주기적으로 현안을 논의하는 협력사 간담회와 안전관리 BP 경진대회를 열고 있으며, 향후에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매년 발표하는 동반지수 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은 "고객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여정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우수 협력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성장이 우리의 성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함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