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매월 새로운 AI 구독…무료 체험하세요”
10월까지 선착순 2만명 대상 '라이너+플랭' 3개월 무료 체험 제공
- 이기범 기자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매월 새로운 인공지능(AI) 서비스 2종을 무료로 쓸 수 있는 AI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매월 10종의 AI 중 2가지 조합을 고객이 직접 골라 이용할 수 있는 AI 구독 상품 '유독픽'(Pick)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종의 AI 중 LG유플러스가 엄선한 AI 2종을 3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첫 번째 조합은 '라이너+플랭'으로 10월 31일까지 구독하면 3개월간 무료로 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하며, 월 구독료 1만 9800원이 청구되지 않는다.
'라이너'는 전문가의 출처가 명확한 AI 검색 서비스로, 전 세계 220여 개국에서 누적 가입자 12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랭'은 영어 프리토킹과 AI 발음 코칭을 지원하는 원어민 영어 회화 서비스다.
이현승 LG유플러스 구독/옴니플랫폼담당(상무)은 "AI에 대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구독료 부담으로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통신사 상관없이 많은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AI 경험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