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2025 국제 스트리밍 페스티벌'서 '대탈출' 선보여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서 '대탈출' 부스 운영…극장 상영도
- 이기범 기자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이 부산에서 열리는 '2025 국제 스트리밍 페스티벌'에 참여해 관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국제 스트리밍 페스티벌은 전 세계 OTT 콘텐츠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행사로 코리아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가 공동 주관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광역시가 공동 주최한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과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OTT어워즈를 비롯해 투자유치 쇼케이스, 미디어.브랜드데이, 국제 스트리밍 서밋, OST콘서트, 시리즈 상영 등 OTT 중심의 기술.문화 융합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티빙은 체험형 팝업스토어와 극장 상영을 준비했다. 우선 22일부터 23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오리지널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꾸린다. 24일부터 25일에는 '대탈출'을 비롯해 다큐멘터리 '라이프 라인'을 극장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글로벌OTT어워즈 '베스트 OTT 오리지널' 부문에는 황민현 주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이 후보로 올랐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