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는 서울의 봄 볼까…KT스카이라이프, VOD 1100원 쿠폰 프로모션

블록버스터 40% 할인…최신영화 전작은 특별할인가 990원에 제공

KT스카이라이프가 설을 맞아 최신 영화 구매 고객에게 VOD 쿠폰 1100원을 증정하는 '용한 혜택 한 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KT스카이라이프 제공)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KT스카이라이프(053210)가 설을 맞아 최신 영화 구매 고객에게 주문형 비디오(VOD) 쿠폰을 증정하는 '용한 혜택 한 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7~18일까지다. '서울의봄'·'노량: 죽음의 바다'·'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등을 구매한 고객은 VOD 쿠폰 1100원을 받는다.

인기영화 500여편을 최대 64% 할인가에 제공하는 '화룡점정 할인작' 코너도 마련됐다. '비공식작전'·'리바운드' 등 신작·인기작과 '탑건: 매버릭'·'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등의 블록버스터는 최대 40% 할인된다.

최근 개봉한 영화의 전작을 보고 싶다면 '속편 개봉 전 예습관' 코너를 이용할 수 있다. '한산 리덕스'·'외계+인 1부'·'킹덤' 등을 특별 할인된 990원에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VOD를 한 편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 커피,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본부장은 "명절을 맞아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영화 VOD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gomast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