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앱 'T월드' 한때 접속문제…"테스트 메시지 발송 영향"
- 오현주 기자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SK텔레콤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앱) 'T월드'에서 한때 접속오류가 발생했다. 현재는 정상화됐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30분쯤부터 'T월드' 앱에 접속하면 '현재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또는 '504 Gateway Time-out'라는 문구가 떴다.
일반적으로 '504 Gateway Time-out'은 사이트 접속 지연 또는 서버 다운 등의 문제가 발생할 때 나타난다.
현재는 접속 오류가 해결됐다. 문제가 발생한 것은 'T월드' 모바일 서비스만이다. T월드의 PC 버전 홈페이지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T월드 앱 기능 테스트 중 일부 사용자에게 발송된 메시지로 인해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일시적으로 접속이 느려졌다"며 "현재 빠르게 정상화됐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T월드는 월 방문자가 800만명이 넘는 SK텔레콤 고객 서비스 채널이다.
woobi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