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설 맞아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최대 20% 할인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연계해서 진행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공영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로, 관계 부처와 연계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우리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농축산물 대상 '농할쿠폰'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제수용 과일과 축산물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차수별로 나뉘어 운영되며, 계정당 차수마다 최대 2만 원 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할인은 공영홈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농할쿠폰' 표시가 있는 상품을 선택한 뒤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수산물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2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수산대전'을 통해 갈치와 고등어, 굴비 등 주요 수산물을 20% 할인 판매한다. 쿠폰은 공영홈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계정당 매주 한 장씩 발급되고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먹거리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내 농·축·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