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순환 함께할 대학생 찾아요"…락앤락, 그린메이트 모집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 함께 진행할 서포터즈 모집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락앤락은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6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린메이트는 락앤락의 대표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이 직접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친환경 및 자원순환 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2013년 출범 이후 현재까지 480명 이상의 그린메이트를 배출했으며 기업과 미래 세대가 손잡고 환경보호 가치를 실천하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그린메이트 26기는 '경험하는 CSR'에 초점을 맞춰 락앤락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는다.
그린메이트 26기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락앤락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된 네이버 폼으로 접수할 수 있다.
1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심사와 온라인 면접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그린메이트 26기로 선발되면 3월 20일부터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락앤락의 친환경 캠페인과 연계된 개인 미션과 팀 프로젝트 등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료자에게는 인증서를 수여한다. 우수 활동자와 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락앤락은 '2050 탄소중립'을 목표로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및 감축 이행, 친환경 소재 제품 개발, 자원순환 캠페인, 몽골 사막화 방지 사업 등을 추진하며 ESG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