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김석진랩, '키즈 리포퍼 철분 액상 스틱' 출시
식물성 마이크로 캡슐 코팅으로 철분 특유 비린 맛 개선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헥토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랩(LAB)'이 영유아를 위한 신제품 '키즈 리포퍼 철분 액상 스틱'을 출시하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키즈 리포퍼 철분 액상 스틱'은 비헴철(Non-Heme Iron) 100%를 함유한 제품으로 90년 전통의 글로벌 원료사 루브리졸의 유럽산 프리미엄 리포퍼 철분을 적용했다.
리포퍼 철분은 철분 입자를 식물성 지질로 감싸는 마이크로 캡슐화 기술을 활용한 원료로 철분 특유의 비린 맛을 개선하고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알러젠 프리(Allergen-free),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할랄 인증을 받은 피로인산철분 원료를 사용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HPMC), 아스파탐, 이산화규소, 설탕 등 9가지 첨가물과 부형제를 배제해 부모들이 보다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1~2세 영유아의 영양 성분 기준에 맞춰 섭취량을 설계해 두 돌 전후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철분 보충이 가능하다.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청포도 맛의 액상 형태로 하루 한 포를 식사 전후 간식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김석진랩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키즈 전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드시모네 키즈' 등 기존 제품군과의 시너지를 통해 키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