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뉴시어터 리클라이너 소파' 출시…에어로 모션 적용
높이·각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한샘(009240)은 시어터 리클라이너 소파를 업그레이드한 '뉴시어터 리클라이너 소파'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뉴시어터 리클라이너 소파는 기존 리클라이너 소파에 적용되는 롤러형 구조가 아닌 한샘만의 에어로 모션 기능이 적용됐다.
관절처럼 유연하고 안정적인 움직임을 구현해 어떠한 자세로 기대더라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헤드레스트는 높이와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앉은키가 다른 가족 구성원 각자의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기능 사용 시 발 받침이 뻗어 나와 발목까지 받쳐줘 안정적인 휴식을 돕는다.
이탈리아에서 100% 생산 공정이 이뤄지는 펠레밀라노 사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절개선을 최소화하고 통가죽 특유의 풍부한 질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팔걸이 바깥쪽 스위치에 USB 충전포트를 탑재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를 소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전성도 고려했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L 이하인 E0 등급의 안전한 자재를 사용했으며 KS 품질 관리 기준, 가죽 내마모성 테스트, 국가공인 전자파 적합성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 검증을 통과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