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5년 베스트셀러는 '팔콘S'

"2025년 헬스케어로봇 판매 전년보다 20% 늘어"

2025년 판매 1위를 차지한 바디프랜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S' (바디프랜드 제공)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바디프랜드는 자사 제품 중 올해 판매 1위 제품은 헬스케어로봇 '팔콘S'로 집계됐다고 3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연말을 맞아 올해 1월부터 12월 4주 차까지 가장 사랑받은 제품 순위를 분석해 발표했다.

1위를 차지한 팔콘S는 헬스케어로봇의 대중화를 위해 2023년 출시한 헬스케어로봇 팔콘을 업그레이드해 더 넓어진 다리 가동 범위를 통해 하체와 코어근육의 스트레칭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콤팩트한 크기에 천연 가죽을 적용해 내구성과 착석감을 높이고 메탈 소재와 브라운 컬러로 살린 모던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2위는 골반 교정, 경추 교정 모드를 탑재한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가 차지했고, 3위와 4위는 팔콘 시리즈인 '팔콘'과 '팔콘i'가 차지했다. 두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헬스케어로봇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은 올해 불황과 소비 침체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약 20% 증가했다. 바디프랜드 내 판매 비중도 2024년 61%에서 2025년 82%로 늘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과 더불어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판도가 헬스케어로봇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다"며 "더 혁신적인 기능, 진보적인 폼팩터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