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이맥스클럽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25' 대상
"투명한 정보 제공과 직관적 사용자 경험…하우징분야 최고 평가"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KCC(002380)는 창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하우징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사용성, 디자인, 콘텐츠 구성, 서비스 연계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는 KCC가 인증한 창호 대리점의 비교 견적을 통해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공할 수 있도록 구축된 온라인 플랫폼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대리점만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는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역경매를 통한 견적 비교 △제품 정보 △대리점 안내 △시공 사례 등 창호 선택에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는 특히 사용자가 창호 제품 간 차이를 쉽게 이해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정보 구조를 갖춰 평가위원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복잡한 기술 용어는 핵심 성능 수치와 시각 자료 중심으로 재구성해 전달력을 높였고 공간별 추천 제품과 실제 시공 이미지를 함께 제공해 실사용 환경을 더욱 구체적으로 연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KCC 관계자는 "투명한 정보 제공과 고객 중심 사용자 경험이라는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의 방향성이 시장에서도 인정받은 결과"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소비자가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창호 구매 환경을 만들겠다"고 했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