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국내 최대 얼음 용량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 출시

일일 제빙량 20㎏…얼음과 물 동시에 받는 기능 탑재

코웨이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코웨이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코웨이(021240)는 얼음 성능을 극대화한 대용량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는 국내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중 가장 큰 얼음 저장 용량 및 일일 제빙량을 갖췄다.

얼음 저장고는 5.2㎏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일일 제빙량은 기존 제품 대비 약 94% 증가한 20㎏에 달한다. 하루에 최대 1659개의 얼음을 만들어낸다.

12분마다 얼음을 생성하는 쾌속 제빙 기술력을 탑재해 기존 대비 약 31% 빠른 속도로 얼음을 공급한다.

또한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의 효율성과 편의를 높였다. 추출 공간은 27㎝로 넓어져 긴 물병을 기울이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오는 '얼음물' 기능이 적용돼 따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3단계 맞춤 추출(약 500mL, 700mL, 1L)로 필요한 용량만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중 UV 살균 기능으로 얼음 저장고부터 트레이, 출수구를 주기적으로 살균하며 작동 상황은 전면 화면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은 RO 필터 시스템을 통해 촘촘하게 걸러낸 물을 제공한다. 중금속, 박테리아 등 물속에 녹아있는 유해 물질뿐만 아니라 노로바이러스, 대장균 등도 99.99% 제거한다.

국내 스탠드형 얼음 정수기 중 유일하게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색상은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 총 2가지로 출시됐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