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고 착즙기 받자"…휴롬, 소비자의 날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퀴즈와 의견 남기면 추첨해 116명에 경품 증정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휴롬은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실천하는 CCM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자 마련됐다.
3일부터 9일까지 휴롬 홈페이지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소비자의 날 관련 퀴즈의 정답과 의견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6명을 대상으로 휴롬 착즙기와 티마스터, 미니 블렌더,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휴롬은 2016년 첫 인증 이후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5회 연속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CCM 인증제도는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하여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휴롬은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해 고객 목소리(VOC)를 경영 활동에 최우선으로 반영하고 있다.
또 '사회배려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에 연중 지속적으로 참여해 농어민 고령자,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습관 교육 및 건강주스 제공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inju@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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