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택배 부문 5년 연속 1위

AICC 운영·약속배송 서비스 등 고객 서비스 고평가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지난 1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택배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왼쪽)가 수상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롯데글로벌로지스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롯데글로벌로지스는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택배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지수로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업종별로 △정확성 △전문성 △친절성 △이용 편리성 △사회적 가치 등 8개 평가 항목으로 서비스 품질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고객 지향적 관점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업계 최초 AICC 운영 △1:1 채팅 상담 △약속배송 서비스 △운송장 없는 택배 도입 등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 혁신을 도모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