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11월까지 전국 아파트 단지서 '창호 교체 행사'
"겨울 앞두고 고단열 창호 괸심 급증…리모델링 수요 겨냥"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LX하우시스(108670)는 10월과 11월에 걸쳐 전국 아파트 단지 160곳 이상을 대상으로 소비자들과 만나는 '찾아가는 창호 교체 아파트 단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올해 들어 800곳 이상의 단지 행사를 진행했다. 아파트 단지에 고성능 창호를 체험할 수 있는 견본제품과 함께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하고, 최대 20%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지현 창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에 관심이 쏠렸다.
뷰프레임은 국내 창호 업계 최초로 창틀은 거의 안 보이고 창짝만 보이는 '베젤리스 프레임' 디자인을 도입하고 로이유리 1장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구현이 가능한 단열성능을 갖췄다.
창짝과 창틀 모두 단열성능을 높이는 다중 챔버 설계기술이 적용돼 프레임 두께는 줄이면서도 1등급 구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업계 관계자는 "겨울을 앞두고 난방비 걱정을 덜어주는 고단열 창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창호 업계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앞세워 가을·겨울 리모델링 수요 잡기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