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공간에도 쏙"…SK매직, 40% 더 작아진 정수기 사전 예약
폭 164mm·깊이 370mm·높이 345mm 초소형 모델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 적용해 위생 강화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SK인텔릭스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은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는 스테디셀러인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3세대 모델로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40% 줄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설치 공간이 협소해 정수기 구매를 망설이는 잠재 소비자는 물론 1~2인 가구, 신혼부부 등에게 적합하다.
색상은 △내추럴화이트 △바닐라베이지 △소프트핑크 3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직각 디자인에 감각적인 색상을 더해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물이 흐르는 유로는 오염과 부식, 세균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확보했다.
위생 관리도 간편하다.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코크 UV케어, 유로 순환케어 등 '스스로 트리플 케어' 시스템으로 정수기 내부를 자동 관리한다.
출수 용량은 120ml부터 최대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45~55도 △70도 △85도 △100도 등 4단계 맞춤 온도 설정으로 다양한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는 이물질과 잔류 염소 및 소독 부산물을 제거하는 '프리 블록카본'과 미생물과 박테리아 및 냄새를 제거하는 '나노PAC 필터'를 적용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