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한판이 쏙"…테팔,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앤 피자'
피자, 감자튀김 등 10가지 자동 조리 프로그램 탑재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테팔은 와이드 바스켓으로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앤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엑스라지(XL) 사이즈의 와이드 사각 바스켓이 있어 피자 한 판(27㎝), 닭 날개 30개, 감자튀김 1㎏ 등을 각각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 조기 10마리, LA갈비, 모둠전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어 온 가족 식사를 손쉽게 완성하도록 돕는다.
위·아래 이중 열선을 적용한 듀얼 히팅 시스템으로 식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고르게 익힐 수 있으며 예열 없이도 최대 230도까지 빠르게 조리해 기름기 없이 바삭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바스켓 용량 대비 불필요한 높이는 줄였다.
기존 에어프라이의 부피 문제도 개선했다. 전면 유리창과 내부 조명이 있어 실시간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직관적인 아이콘의 디지털 스크린으로 원하는 시간과 온도, 조리 프로그램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피자, 냉동피자, 감자튀김, 너겟, 생선구이, 베이컨, 야채구이, 쿠키, 닭 다리, 식품건조 등 10가지 자동 조리 프로그램 기능도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