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그린 쇼핑 위크 맞아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
지구 생각하는 굿즈로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 일상화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SGC솔루션은 네이버 쇼핑의 환경 캠페인에 참가해 글라스락과 라인프렌즈가 함께하는 특별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의 '그린 쇼핑 위크 X 라인 프렌즈'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더욱 일상화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14일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스페셜 굿즈를 판매한다.
글라스락은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라인프렌즈와 함께 일상에서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그린 메가텀블러'와 '그린 가든머그 2조 세트'의 유리머그컵을 제작했다.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 제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그린 메가텀블러는 소비자들의 대용량 음료잔 니즈에 맞춘 1200mL의 대용량 텀블러에 다회용 스테인리스 소재의 빨대, 실리콘 빨대 커버, 세척 솔이 포함된 세트 제품이다. 재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제작돼 환경 친화적이다
그린 가든머그는 고품질의 자연 원료로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냉·온음료를 모두 즐길 수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