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아냐?"…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흰둥이 에디션 출시
대표 향수 라인에 캐릭터 담은 패키지 적용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포맨트 브랜드의 신제품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유쾌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짱구'와 그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흰둥이'가 포맨트와 만나 탄생한 특별한 제품이다.
제품의 뚜껑은 각 캐릭터가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피규어로 구현했다. 본 품 용기와 패키지에는 짱구와 흰둥이의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신제품 라인업은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짱구 에디션과 △흰둥이 에디션 두 가지로 구성됐다.
짱구 에디션은 막 세탁한 섬유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코튼 허그 향이며 흰둥이 에디션은 산뜻하고 깨끗한 비누향인 코튼 배쓰 향을 담았다.
이번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짱구와 흰둥이 미니 바디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제품은 포맨트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스페이스 도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그니처 퍼퓸 코튼 허그는 포맨트의 대표 상품이다. 2025년 2분기까지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산리오의 헬로키티와 쿠로미 협업 에디션을 연이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