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력한 성능"…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출시
극초미세먼지 99.9% 이상 제거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코웨이(021240)는 공기 청정 면적을 넓힌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공간 효율성을 높인 제품으로 자사 동급 제품 대비 크기가 약 19% 작아졌지만 청정 면적은 82㎡로 넓혔다.
신제품은 듀얼 흡입 시스템을 탑재했다. 양면에 각각 장착된 4단계 필터(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 이상 제거한다. 각종 생활 냄새와 5대 유해 가스도 관리한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코웨이의 특화 기술로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펫필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하는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 집중 필터 △이중탈취 필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교체도 가능하다.
신제품은 오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며 4가지 색상과 미세먼지 수치를 통해 공기질 상황을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청정 바람이 지나는 상단부에는 정전기 방지 소재를 활용해 먼지 쌓임을 최소화했다.
다양한 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