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최애 어트랙션'에 투표하고 1000만 원 받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31일까지 해외여행 지원금 지급 이벤트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4일부터 31일까지 2억 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걸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참여형 이벤트다.
투표는 이벤트 기간 중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6개의 후보 어트랙션 중 가장 선호하는 어트랙션 하나에 기표하면 된다. 한 사람당 하루에 단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중복 참여 시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9월 12일 어트랙션 월드투어 최종 1~3위를 차지한 어트랙션과 당첨자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10명, 2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6명, 3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4명 총 20명을 추첨해 당첨자 한 명당 1000만 원씩 총 2억 원의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최애 어트랙션 후보에 오른 어트랙션은 △후렌치 레볼루션 △스페인해적선 △파라오의 분노 △아트란티스 △후룸라이드 △풍선비행이다.
각각 어트랙션이 내건 가상의 공약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도 이번 투표의 색다른 재미요소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