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소셜아이어워드 2개 부문서 대상 수상
소셜 시상식에서 인스타그램, 디지털영상 대상 받아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SGC솔루션은 글라스락이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2개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KIPFA(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SGC솔루션은 생활브랜드 분야에서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과 글라스락 '따라해봐 햇밥용기 캠페인'으로 각각 인스타그램 대상, 디지털영상 대상을 수상했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 기획, 마케팅, 브랜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글라스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식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글라스락 따라해봐 햇밥용기 캠페인'은 한 끼 식사를 잘 챙기기 힘든 1인 가구에 꼭 필요한 냉동밥용기를 감성적으로 담아낸 영상 콘텐츠다. MZ세대가 일상 속에서 겪는 밥 관련 문제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형 콘텐츠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