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질 개선 솔루션 '픽셀',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만난다
포바이포, AWS 마켓플레이스에 '픽셀' SaaS 공급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콘텐츠 AI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389140)는 자사의 화질 개선 AI 솔루션 '픽셀'(PIXELL)을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1일 밝혔다.
포바이포는 AWS 마켓플레이스의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화질 개선 AI 솔루션 픽셀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등록 완료했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전 세계 소프트웨어, 서비스, 데이터 솔루션 등을 손쉽게 탐색·구매·배포할 수 있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디지털 카탈로그다.
포바이포는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계기로 화질 고도화와 비트레이트(초당 데이터 전송률) 최적화 작업이 필요한 전 세계 잠재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포바이포가 제공하는 픽셀은 높은 수준의 화질 개선 업스케일링 기능을 화질 저하 없이 제공한다. 또한 비트레이트를 낮춰 전송 효율 및 저장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배성완 포바이포 솔루션사업본부장은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계기로 픽셀 솔루션이 필요한 글로벌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토대가 된 것은 물론 향후 비즈니스 확장 가능성도 훨씬 커졌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