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경험 전달"…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출범
18명 대학생이 제품 체험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담당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쿠쿠는 이달 24일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발대식은 고덕 비즈밸리에 위치한 쿠쿠 강동 신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18명의 대학생과 쿠쿠 임직원 등이 참가했다.
일정은 △임명장 수여 △쿠쿠 브랜드 및 미식 컬렉션 교육 △쿠쿠 스튜디오 투어 △서포터즈 활동 안내 △다과회 등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실제 주방과 거실, 침실 등 생활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쿠쿠 스튜디오'에서 제품 설명을 들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서포터즈들은 이 공간에서 1차 미션을 위한 숏츠를 촬영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는 변화하는 콘텐츠 소비문화에 맞춰 영(Young) 타깃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참신한 시각을 통해 쿠쿠 미식 컬렉션을 널리 알리게 된다.
서포터즈 1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쿠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숏폼 중심의 SNS 콘텐츠를 발행한다.
미션은 무더운 여름철 간편 미식을 위한 쿠쿠의 '노 파이어 가전 3종' 활용 콘텐츠 제작이다. 서포터즈들은 전자레인지,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등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