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키친바흐 브랜드데이'

오피니언 그룹 60여명 초청해 키친바흐 가치 공유

17일 플래그십 논현에서 열린 '키친바흐 브랜드데이' (한샘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한샘(009240)은 최근 리뉴얼 출시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의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17일) 서울 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키친바흐의 품질과 맞춤형 솔루션 및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1부에서는 프리미엄 VIP 마케팅 전문가 '조지아컴퍼니'의 조지아 대표가 진행을 맡았다.

인테리어 오피니언 그룹 20여명에게 키친바흐의 출시 배경을 설명하고 실제 상품을 살펴보는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배우 기은세 씨는 "직접 살펴본 키친바흐는 해외 하이엔드급 키친에 밀리지 않는 품격과 품질을 갖췄다"고 말했다.

2부에서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하는 스튜디오 종사자와 한샘 대리점 대표 등 40여명을 초청해 키친바흐 상품 체험과 질의응답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샘 관계자는 "뛰어난 감각과 남다른 취향을 지닌 소비자에게 리뉴얼된 키친바흐를 선보이고 다방면으로 소통하기 위한 행사"라며 "차별화된 소재, 정교한 기술력, 감도 높은 디자인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