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에 '딱'인 한 뼘 정수기"…쿠쿠, 직수 정수기 출시
가로 폭 13.5㎝…필터 관리도 손쉽게 셀프로 가능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쿠쿠는 슬림한 디자인의 '쿠쿠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폭 기준 13.5㎝로 손 한 뼘 크기도 되지 않아 1인 가구가 사는 원룸이나 소형 아파트까지 어느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다.
색상은 파스텔톤의 △어스 그레이지 △어스 핑크 △그레이스 블루 등 3가지로 출시했다.
1인 가구 등 타깃층을 고려해 필터 관리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측면에 위치한 필터 교체용 덮개를 밀어 분리하는 방식으로 도구 없이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필터 교체 주기는 전면부에 나타나는 LED로 확인할 수 있어 번거롭게 시기를 기억하지 않아도 된다.
또 장착된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튜얼 세디먼트 카본 복합 필터가 녹찌꺼기와 부유물을 제거하며 잔류 염소와 냄새, 유기물을 내추럴 플러스 2.0 필터가 제거한다.
나노포지티브 3.0C 필터는 미립자, 대장균, 녹농균, 노로바이러스 등을 99.9%까지 제거한다.
원터치 안심 자동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버튼 하나로 전기분해살균수를 통한 살균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출수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150mL에서 500mL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무드 라이팅 기능을 탑재해 어두운 밤에도 편리하게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