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수 물걸레로 살균"…쿠쿠,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출시
대장균 99.9% 제거해 위생적…오토 클린 스테이션도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쿠쿠는 전해수 물걸레로 대장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CVC-DEM2510NW)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흡입과 함께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에 전해수를 적용, 살균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전기 분해한 전해수는 수돗물 주입만으로도 살균 효과를 높여 대장균을 99.9% 제거해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분당 280회 회전하는 극세사 물걸레 브러시는 발로 조절 가능한 3단계 물량 조절 버튼과 190㎖ 대용량 물통을 구비해 사용도 편리하다. 700W BLDC 모터를 장착해 250A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큰 이물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먼지의 양을 스스로 판단하는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는 흡입력을 조절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헤파 필터가 포함된 클린 필터링 시스템이 미세먼지까지 여과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 한 번의 청소로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본체에 거치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는 오토 클린 스테이션은 고성능 1200W 모터와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먼지 통 속 이물질을 깔끔하게 비워낸다. 먼지 봉투 내부에는 UVC LED가 있다. 먼지봉투 용량은 3L다.
맞춤형 5종 브러시를 제공하며 4단계의 연장관으로 사용자의 키와 청소 환경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