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경영자 역량 높인다"…이노비즈協,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제3기 이노비즈 차세대 경영자 아카데미 내달 개강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이노비즈협회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이끌어 갈 2세 경영자와 창업기업 경영자가 함께하는 '제3기 이노비즈 차세대 경영자 아카데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카데미는 협회가 차세대 경영자의 실질적인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원우 간 네트워킹을 통한 새로운 관점과 혁신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마련한 교육과정이다. 지난해 처음 시작해 80여 명의 원우를 배출했다.
제3기 아카데미는 ‘미래를 설계하는 경영자의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실전형 연수 교육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경영전략 △리더십 △혁신성장 △네트워킹 등 3개 분야로 구성된다.
연수 간은 12주로 주요 과정은 ‘지속가능경영, ’조직운영 전략‘, ’AX 시대 비즈니스 모델 혁신 탐구', ’MZ세대 조직 관리‘, ’미래 혁신트렌드 및 AI 활용법‘ 등이다. 선배 경영자의 성공 사례 공유와 가업 승계 전략 특강도 있다.
이기현 이노비즈협회 연수추진위원장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차세대 경영자들이 혁신 DNA를 계승하고 새로운 비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아카데미의 핵심 목표"라며 "참여자들이 대한민국을 이끄는 미래 리더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3기 이노비즈 차세대 경영자 아카데미는 4월 24일 개강하며 12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40명 내외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