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함과 기능성 결합"…골프존, 골프웨어 '골프존 어패럴' 론칭

10일 브랜드 공식 론칭…베이직 컬러 중심

골프존 어패럴 이미지 (골프존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골프존(215000)은 스크린과 필드 사업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프웨어 브랜드인 '골프존 어패럴'을 공식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골프존 어패럴은 골프존의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의류사업이다.

세상에 없던 골프를 만든다는 골프존의 'PLAY DIFFERENT'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골프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모던함과 기능성을 결합한 플레이 웨어를 선보인다.

브랜드 핵심 가치는 △Reasonable(베이직하고 합리적인), △Timeless(오래도록 멋스러운 절제된), △Borderless(구력, 나이, 장소에 상관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를 표방한다.

골프존 어패럴은 골프의 정해진 영역에 얽매이지 않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컬러에 첨단 소재를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품군은 남성, 여성 골프웨어와 액세서리 및 골프존 캐릭터인 버디패밀리 디자인을 녹여낸 키치한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골프존 어패럴 25 SS컬렉션은 모던함이 짙게 묻어 나오는 블랙 & 화이트, 네이비 등의 베이직 컬러를 중심으로 디자인해 시즌에 제격인 라운드룩으로 완성했다.

골프존 어패럴은 온라인 골프존 모바일 앱과 골핑, 골프존커머스 스타일캐디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2월 28일까지 론칭 기념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프라인은 골프존카운티의 프로샵과 골프존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minju@news1.kr